본문 바로가기

득템!!

랙션 사장님이 보내주신 행복한 선물



얼마전 블로그에, 아버지의 '랙션 흔드는 기계 제작 실패담 이야기'를 적었는데..
그게 퍼져나가서 랙션 사장님께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셨다..
재미있으셨다고 선물을 보내주시고 싶다고 하셨는데..
정말 잊어버리고 기대도 못하고 있었는데..
지난 주에 진짜로 선물을 보내주셨다!!



그런데 그 선물이, 아이패드2를 제외하고, 랙션에 올라온 상품중에 떨어져서 가장 속상했던
바로 그!!



샌드위치 기계 !!

와우!! 받아보고 너무 기분이 좋아서 온가족이 즐거워했다.
우리가족은 평소에 빵을 즐기는 편이라 정말 최고의 선물이었다!!
홈매트 셋트도 함께, 보내주셨는데,
샌드위치 기계가 너무 반가워서 홈매트에게는 좀 미안했지만 홈매트는 눈에 들어오질 않았다!!



바로 빗속을 뚫고 식빵을 사와서 테스트를!!
정말 잘되는구나!!.. ㅋㅋㅋㅋ



작은 약속도 잊지 않으시고 지켜주셔서 큰 행복을 전해주신 랙션사장님께..
사장님 감사합니다.!! 랙션도 날로날로 번창하세요!!